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년 ‘ICT 기금사업 우수기업’에 매지스(대표 임삼호)가 선정되며 그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ICT 기금사업은 방송통신발전기금과 정보통신진흥기금을 기반으로 ICT 산업 진흥과 신산업 발굴을 지원하는 국가 프로젝트입니다.
매지스는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진행된 ‘빅데이터 플랫폼 및 센터 구축 사업’에 참여하며, 특히 ‘감염병 대응을 위한 인구 이동·의료 데이터 융합 맞춤형 서비스’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했습니다.
매지스는 인구 이동 데이터와 의료 데이터를 결합한 독자적인 분석 기술을 통해 감염병 확산 예측 및 신속한 대응 전략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이를 통해 국가적 방역 역량 강화에 실질적인 기여를 하며, 데이터 기반의 사회 문제 해결 역량을 입증했습니다.
이번 수상은 매지스의 최진영 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모두의 끊임없는 도전 정신과 전문성, 협력이 이뤄낸 값진 결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매지스의 기술적 혁신과 사회적 가치 실현 노력을 높이 평가하며 이번 선정을 결정했습니다.
매지스는 데이터 생태계의 선도 기업으로서 “함께 만드는 혁신, 함께 누리는 가치”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 사회에 더 큰 가치를 전달하며, 글로벌 데이터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magis